게이 휴게텔아무도 나에게 성매매를 요구하진 않았네 : 사회일반 : 사회 : 뉴스 : 한겨레


그들만의 합의된 공간에서 행하는 쾌락의 방식이 다만 낯설고 지나치게 노골적이었을 뿐. 많은 동성애자가 이곳을 애용하는 것은 더더욱 아니다. 보건복지부가 창작한 "「휴게텔」 관련 에이즈.성병 관리 대책 강화"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텔은 숙박업소고, 카페와는 엄연히 소방법 등이 다름.


창원에 17곳, 마산에 7곳, 김해 5곳, 거제 2곳, 양산에 1곳이 있다. A씨는 지난해 9월 5일 오전 5시 30분께 동성애자들이 출입하는 대전의 한 휴게텔에서 B씨가 성관계를 요구했으나 거절했다. B씨는 "내가 애무할 때는 가만히 있더니 왜 그러느냐, 네가 나한테 눈짓하며 신호를 보내지 않았느냐`며 욕설을 했고, 화가 난 A씨는 B씨 얼굴을 주먹으로 2∼3차례 때렸다. 나씨는 정문과 계단, 주차장 등에 CCTV를 설치해 놓고 경찰의 단속이 실시되면 자동 조명장치를 통해 밀실에 있는 종업원에게 신호를 보내 미로처럼 이어진 은신처로 숨게하는 방식으로 지금까지 단속망을 피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에 따르면 나씨는 지난해 8월 중순께 M남성휴게타운을 열고 침대와 세면장으로 이뤄진 칸막이부스 11개와 욕실이 딸린 밀실 3개를 설치한 뒤, 박모씨 등 여성 접대부 2∼3명을 고용해 화대 9만원씩을 받고 윤락을 알선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따라 경찰이 불법영업을 단속하기 위해 출동해도 현장을 확인하는데 매우 어려움을 겪고 있다.


기자가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자 그들은 1분을 채 머물지 않고 다른 이를 찾아 떠났다. 한 20대 남성과 기자임을 밝히고 대화를 나누었다. 그는 “강의와 강의 사이에 시간이 많이 남아 잠시 쉬러 왔다”고 말했다.


ㄱ씨는 경찰이 동성애자 전용 업소를 일반 업소와 달리 표적 단속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러한 논리로 개인간 합의에 의한 성관계는 음란행위로 볼 수 없고, 성관계 장소를 제공한 휴게텔 업자 ㄱ씨 또한 음란행위 장소 제공의 이유로 처벌할 수 없다고 본 것이다. 음란행위가 아니므로, 음란행위 장소 제공도 없었다는 해석이다.


이날 찾아온 사람들은 서울 용산경찰서 생활질서계 형사들이었다. 사우나 안의 손님들은 나체 상태로 경찰을 맞닥뜨렸다. 1층에는 욕탕 시설이 있고 2층에는 칸막이가 되어 있는 방 8개가 있었다. 문 앞에는 ‘근육 체형만 입장 가능하다’는 안내문이 붙어 있었지만 따로 손님의 몸상태를 확인하지는 않았다.


벌금형에 불복해 정식 재판을 청구한 업주로는 ㄱ씨가 처음이기 때문이다. ㄱ씨는 동성애는 죄가 아닌데 자신이 왜 동성애 장소를 제공한 이유만으로 처벌받아야 하는지 의문이었다고 말했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신촌역 8번 출구를 나와 5분여를 걷다 보면 신촌대로 한켠에 4층짜리 건물이 나온다.


서울 강남에서 윤락이 이뤄지는 휴게텔만 40여 개. 그러나 당국의 규제는 전혀 없어 새로운 불법 윤락의 온상으로 번져가고 있습니다. 휴게텔 내부는 얼핏보면 취객들이 간단히 씻고 잠을 잘 수 있는 한평짜리 방 8개만 눈에 들어옵니다.


카운터에서 받은 열쇠를 받아 옷장에 옷을 넣고 역시 알몸으로 휴게텔 내부로 들어간다. 수건을 두른 사람들이 비좁은 통로를 따라 드문드문 서 있었다. 자신과 체온을 나눌 사람을 고르기 위해 서 있는 것이다. 자꾸 사람들이 얘들 떡치는 것 좀 놔두라는데, 저건 그딴 이야기랑 거리가 멈. 말 그대로 카페로 허위 신고하고 숙박업 하는 위장 업소임. (최고시설)(1인대기실)(월1000만원보장)광진구 건대 플로에서 스웨디시 관리샘 및 왁심샘 구합니다.


경찰은 제주지역 공무원부터 수사를 마무리한 뒤 제주 이외 지역 일반인까지 모두 소환, 조사한 뒤 혐의를 확인하는 대로 검찰에 사건을 넘길 방침이다. 수사 관계자는 “일부는 혐의를 시인하고 있어 성매매 방지 특별법 위반 혐의로 입건할 계획”이라며 “그러나 공무원을 포함한 대부분의 남성이 술에 취해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찰은 이후 이씨로부터 성매매 행위에 대한 진술을 확보하고 이달초부터 신용카드 결제 내역을 토대로 혐의가 짙은 45명을 대상으로 소환, 조사를 벌였다. 이밖에 제주시 모 센터 소방대원, 제주우편집중국 우체부, 한국은행 제주본부 청원경찰, 제주지역 군인, 농촌진흥청 공무원 각 1명이 포함됐다.

휴게텔 후기 오피가이드 후기 키스방 키스방 후기 키스방 후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